기술지원


대원CTS에서 구매하신 제품에 대한 기술지원 및 A/S를 도와드립니다.

A/S센터안내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전해주는 생활 속의 희망이 되겠습니다.


택배 A/S 안내

택배 수거 신청 후에는 택배 기사님이 방문하기 전에 제품을 박스 포장해 두셔야 합니다.

A/S 신청시 고객님의 성함, 연락처, 주소, 동봉한 물품 내역 (모델넘버/시리얼넘버), 고장 증상 등을 메모하여 동봉해 주시기 바랍니다.

택배주소 안내

*방문센터 운영시간 : 평일 10시~17시 / 점심시간 12시~13시

대원CTS / Seagate HDD A/S Center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142, 삼원빌딩 [원효로3가]

지하 1층 대원CTS 기술지원센터

TEL : 1577-7925


대원CTS / AMD CPU A/S Center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142, 삼원빌딩 [원효로3가]

지하 1층 대원CTS 기술지원센터

TEL : 1599-3999


대원CTS / Micron A/S Center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142, 삼원빌딩 [원효로3가]

지하 1층 대원CTS 기술지원센터

TEL : 1599-3999

택배 서비스 이용안내 당사 지정 택배사는CJ대한통운(1588-1255)입니다.

국내 발송만 가능하며 해외 발송은 되지 않습니다.

제품 포장 시 유의사항 가.파손에 주의해서 포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나.당사는 택배 운송 도중 발생한 파손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반드시 박스 포장을 해 주시고, 내용물은 완충 기능이 있는 재질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라.당사에서는 운송 도중 발생한 포장 박스 및 포장지 훼손에 대한 책임은 지지 않으며 포장에 사용된 박스 및 포장재는 되돌려 드리지 않습니다.
마.서비스 대상 품목 외 추가 내용물을 동봉하는 경우 이에 대한 메모를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택배 비용 규정

가.택배 자동 수취 거부

① 구입일과 상관없이 지정 택배사(CJ대한통운 1588-1255)외에 타 택배(퀵, 지하철 택배, 편의점 택배 포함)나
우편(우체국 소포, 등기, 국제우편 등)등을 이용해서 착불로 발송한 경우

② 택배 운송장에 보내는 사람 정보(성함, 연락처, 주소 등) 미 기재된 경우

나.사용자 택배비 선불 부담

① 구입일로부터 14일이 경과한 경우 택배사 상관없이 사용자 선불 부담

※ 당사의 지정 택배사 외에 타 택배나 우편 등을 이용해 착불로 발송한 경우 수취 거부 되어 자동 반송 처리 됩니다.

다.사용자 택배비 선불 부담

① 구입일로부터 14일 이내(증빙자료 첨부)에 정상적인 사용 중 발생한 초기 불량일 경우

※ 구입일 증빙 자료 : 신용카드 전표, 현금영수증, 지출증빙, 온라인 구매 내역서 등(간이영수증은 해당 안됨)

※ 당사의 지정 택배사를 이용한 경우만 해당 되며 지정 택배사가 아닌 타사 택배(착불)는 어떤 경우라도 자동 수취거부 됩니다.

라.왕복 비용 모두 고객 부담

① 당사(대원CTS)에서 판매된 제품이 아닌 경우

② 천재지변, 소비자 과실 등에 의한 외관 손상 및 파손 등으로 인해 서비스가 불가한 경우 구입일과 상관 없이 왕복 비용 모두 사용자 부담

③ 퀵 서비스, 지하철 택배, 국제 우편 등

④ 보증 기간 만료 제품(점검(TEST) 서비스를 요청할 경우)

⑤ Lexar 전 제품 구입일로부터 6개월 지난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