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


대원CTS에서 구매하신 제품에 대한 기술지원 및 A/S를 도와드립니다.

A/S절차안내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전해주는 생활 속의 희망이 되겠습니다.


서비스 처리 절차

  • A/S 의뢰 전 제품 진단

    STEP 01.A/S 의뢰 전 제품 진단

    자료실의 Seatools(Long Test 권장)를 사용하여 제품 진단. 바로가기

    FAQ를 확인하여 문제점 해결바로가기


  • A/S 문의

    STEP 02.A/S 문의

    FAQ를 통해 문제 해결이 되지 않거나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전화(1577-7925), Q&A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카카오톡 ID : DWCTS) 문의를 통해서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 A/S 의뢰

    STEP 03.A/S 의뢰

    제품 진단에서 FAIL이나 인식 불량 등의 이상이 확인된 경우, 센터에 직접 내방하시거나 택배를 이용하여 A/S를 의뢰 할 수 있습니다.

    내방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142, 삼원빌딩 [원효로3가] 지하1층

    센터운영시간 : 평일 10시~17시 / 점심시간 12시~13시

    택배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142, 삼원빌딩 [원효로3가] 지하1층 대원CTS 기술지원센터 Seagate HDD A/S 담당자 앞


  • 센터 A/S 처리

    STEP 04.센터 A/S 처리서비스 규정 바로가기

    택배를 이용해서 A/S의뢰한 고객님께서는 휴대폰 번호를 남겨 주시면 문자로 택배 접수 안내 문자를 발송해 드립니다.

    센터에 제품이 접수되면 점검을 하고, 점검 후 서비스 규정에 의해 반송 또는 1:1 교체 및 RMA진행 처리 됩니다.

    ※ 센터에 접수된 제품은 테스트하는 과정에서 저장된 데이터는 모두 소멸 됩니다.


  • 제품발송(A/S 완료)

    STEP 05.제품발송(A/S 완료)

    A/S완료된 제품은 기재해 주신 주소로 제품을 발송해 드리고,

    휴대폰 번호를 남기셨다면 문자로 안내해 드립니다.

택배 발송시 주의사항

  • * 지정택배사 : CJ대한통운택배 (예약전화:1588-1255)
  • * 택배 서비스 운임 비용은 편도 비용만 지원해 드립니다.
  • * 보내실 때는 지정택배사를 이용하여 선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 택배 도착 여부 확인은 택배사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 타 택배사 착불 도착 시 수취거부 되며, 착불 반송 조치 됩니다.

기술지원센터 택배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142, 삼원빌딩 (원효로3가) 지하1층 대원CTS 기술지원센터 | TEL : 1577-7925

반송사유

1. 접수 불가 제품은 장기 보관이 불가하기 때문에 미 개봉 상태로 즉시 반송 처리됩니다.

2. 미 개봉 상태로 반송 처리 되므로 동봉된 메모도 확인이 불가하오니 양해 바랍니다.

내방 서비스 처리 절차

  • 직접방문
    STEP 01.직접 방문
    DWCTS-MICRON 기술지원센터 직접 방문 센터운영시간 : 평일 10시~17시 / 점심시간 12~13시
  • 서비스 의뢰서 작성
    STEP 02.서비스 의뢰서 작성
    서비스 의뢰서 작성 후 방문 순차대로 대기실 대기

  • 점검 및 A/S
    STEP 03.점검 및 A/S
    제품 접수 / 외간 검사 후 TEST 및 A/S 처리
  • 제품 출고
    STEP 04.제품 출고
    서비스 완료 후 제품 출고

증상에 따라 테스트 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불량 확인 후 A/S 처리 해 드립니다.
불량 증상 즉시 확인이 안 될 경우는 센터 입고 후 처리상황을 안내해 드립니다. (단, 임의 개봉 및 파손은 A/S 접수 불가)

택배 서비스 처리 절차

  • SSD 하드 분리
    STEP 01.SSD 하드 분리
    PC본체에서 A/S 받을 SSD 하드 분리
  • 증상 메모
    STEP 02.고객 정보 및 증상 메모
    고객정보
    성함, 연락처, 받으실주소, 고장증상 메모 후 동봉

  • 택배 포장 및 발송
    STEP 03.택배 포장 및 발송
    택배 포장 후 지정택배(CJ대한통운)를 통하여 제품 발송
  • 제품 입고 확인
    STEP 04.제품 입고 확인
    DWCTS-MICRON 기술지원센터 제품 입고 확인

  • 검사 및 A/S
    STEP 05.검사 및 A/S
    제품 외관 검사 후 TEST 및 A/S 처리
  • 제품 출고
    STEP 06.제품 출고
    서비스 완료 후 제품 출고

불량 증상 확인 후 제품 교환 처리
택배 서비스 특성 상 , 제품 입고 후 A/S 처리 완료 까지 약 2~3일 정도 의 기간이 소요 됩니다.

※ 센터에 접수된 제품은 테스트하는 과정에서 저장된 데이터는 모두 소멸 됩니다.

택배 발송시 주의사항

  • * 지정택배사 : CJ대한통운택배 (예약전화:1588-1255)
  • * 택배 서비스 운임 비용은 편도 비용만 지원해 드립니다.
  • * 보내실 때는 지정택배사를 이용하여 선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 택배 도착 여부 확인은 택배사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 타 택배사 착불 도착 시 수취거부 되며, 착불 반송 조치 됩니다.
  • 기술지원센터 택배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142, 삼원빌딩 (원효로3가) 지하1층 대원CTS 기술지원센터 AMD A/S 담당자 앞 | TEL : 1599-3999

내방 서비스 처리 절차

  • 직접방문
    STEP 01.직접 방문
    DWCTS-AMD 기술지원센터 직접 방문 센터운영시간 : 평일 10시~17시 / 점심시간 12~13시
  • 서비스 의뢰서 작성
    STEP 02.서비스 의뢰서 작성
    서비스 의뢰서 작성 후 방문 순차대로 대기실 대기

  • 점검 및 A/S
    STEP 03.점검 및 A/S
    제품 접수 후 TEST 점검 A/S 처리
  • 제품 출고
    STEP 04.제품 출고
    서비스 완료 후 제품 출고

증상에 따라 테스트 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불량 확인 후 A/S 처리 해 드립니다.
불량 증상 즉시 확인이 안 될 경우는 센터 입고 후 처리상황을 안내해 드립니다.

택배 서비스 처리 절차

  • CPU 분리
    STEP 01.CPU 분리
    PC본체에서 A/S 받을 CPU 분리
  • 서비스 의뢰서 작성
    STEP 02.고객 정보 및 증상 메모
    고객정보
    성함, 연락처, 받으실주소, 고장증상 메모 후 동봉

  • 택배 포장 및 발송
    STEP 03.택배 포장 및 발송
    택배 포장 후 지정택배(CJ대한통운)를 통하여 제품 발송
  • 제품 입고 확인
    STEP 04.제품 입고 확인
    DWCTS-ADM 기술지원센터 제품 입고 확인

  • 점검 및 A/S
    STEP 05.점검 및 A/S
    제품 접수 후 TEST 점검 및 A/S 처리
  • 제품 출고
    STEP 06.제품 출고
    서비스 완료 후 제품 출고

불량 증상 확인 후 제품 교환 처리
택배 서비스 특성 상 , 제품 입고 후 A/S 처리 완료 까지 약 2~3일 정도 의 기간이 소요 됩니다.

택배 발송시 주의사항

  • * 지정택배사 : CJ대한통운택배 (예약전화:1588-1255)
  • * 택배 서비스 운임 비용은 편도 비용만 지원해 드립니다.
  • * 보내실 때는 지정택배사를 이용하여 선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 택배 도착 여부 확인은 택배사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 타 택배사 착불 도착 시 수취거부 되며, 착불 반송 조치 됩니다.
  • 기술지원센터 택배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142, 삼원빌딩 (원효로3가) 지하1층 대원CTS 기술지원센터 AMD A/S 담당자 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