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술지원 > A/S 센터 안내
택배 수거 신청 후에는 택배 기사님이 방문하기 전에 제품을 박스 포장해 두셔야 합니다.
A/S 신청시 고객님의 성함, 연락처, 주소, 동봉한 물품 내역 (모델넘버/시리얼넘버), 고장 증상 등을 메모하여 동봉해 주시기 바랍니다.

140-848,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142, 삼원빌딩 (원효로3가) 지하1층 대원CTS 기술지원센터 HDD A/S 팀 앞 | TEL : 1577-7925

140-848,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142, 삼원빌딩 (원효로3가) 지하1층 대원CTS 기술지원센터 AMD CPU A/S 팀 앞 | TEL : 02)1599-3999

140-848,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142, 삼원빌딩 (원효로3가) 지하1층 대원CTS 기술지원센터 MICRON A/S 팀 앞 | TEL : 02)1599-3999
제품별 택배주소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택배 서비스 이용 안내

    당사 지정 택배사는 CJ대한통운(1588-1255) 입니다.

 

1.     제품 포장 시 유의 사항

가.   파손에 주의해서 포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나.   당사는 택배 운송 도중 발생한 파손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   반드시 박스 포장을 해 주시고, 내용물은 완충 기능이 있는 재질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라.   당사에서는 운송 도중 발생한 포장 박스 및 포장지 훼손에 대한 책임은 지지 않으며 포장에 사용된 박스 및 포장재는 되돌려 드리지 않습니다.

마.   서비스 대상 품목 외 추가 내용물을 동봉하는 경우 이에 대한 메모를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2.     택배 비용 규정

가.  택배 자동 수취 거부

     구입일과 상관없이 지정 택배사(CJ대한통운 1588-1255)외에 타 택배(, 지하철 택배, 편의점 택배 포함)나 우편(우체국 소포, 등기, 국제우편 등) 등을 이용해서 착불로 발송한 경우

     택배 운송장에 보내는 사람 정보(성함, 연락처, 주소 등) 미 기재된 경우

나.  왕복 비용 모두 고객 부담

    당사(대원CTS)에서 판매된 제품이 아닌 경우

    천재지변, 소비자 과실 등에 의한 외관 손상 및 파손 등으로 인해 서비스가 불가한 경우 구입일과 상관 없이 왕복 비용 모두 사용자 부담

    퀵 서비스, 지하철 택배, 국제 우편 등

    보증 기간 만료 제품(점검 및 수리 등의 서비스를 요청할 경우)

다.  당사 왕복 비용 모두 부담(지정 택배사(CJ대한통운 1588-1255)를 이용한 경우에만 한 함)

l   당사의 지정 택배사(CJ대한통운 1588-1255)를 이용한 경우만 해당 됩니다.

l   구입일과 상관없이 타 택배나 우편 등을 이용해 착불로 발송한 경우 수취 거부되어 자동 반송 처리 됩니다.

      구입일로부터 14일 이내(증빙자료 첨부)에 정상적인 사용 중 발생한 단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서비스를 요할 때

l  구입일 증빙 자료 : 신용카드 전표, 현금영수증, 지출증빙, 온라인 구매 내역서 등(간이영수증은 해당 안됨)

      기타 당사에서 왕복 비용 부담 사항에 해당 된다고 판단 될 때.

라.  사용자 택배비 선불 부담

l  당사의 지정 택배사(CJ대한통운 1588-1255)외에 타 택배나 우편 등을 이용해 착불로 발송한 경우 수취 거부 되어 자동 반송 처리 됩니다.

      구입일로부터 14일이 경과한 경우 택배사 상관없이 사용자 선불 부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