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술지원 > A/S 센터 안내
택배 수거 신청 후에는 택배 기사님이 방문하기 전에 제품을 박스 포장해 두셔야 합니다.
A/S 신청시 고객님의 성함, 연락처, 주소, 동봉한 물품 내역 (모델넘버/시리얼넘버), 고장 증상 등을 메모하여 동봉해 주시기 바랍니다.

140-848,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142, 삼원빌딩 (원효로3가) 지하1층 대원CTS A/S 센터 HDD A/S 팀 앞 | TEL : 1577-7925

140-848,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142, 삼원빌딩 (원효로3가) 지하1층 대원CTS A/S 센터 AMD CPU A/S 팀 앞 | TEL : 02)1599-3999

140-848,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142, 삼원빌딩 (원효로3가) 지하1층 대원CTS A/S 센터 MICRON A/S 팀 앞 | TEL : 02)1599-3999
제품별 택배주소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택배 서비스 이용 안내

    당사 지정 택배사는 CJ대한통운(1588-1255) 입니다.

 

1.     제품 포장 시 유의 사항

가.   파손에 주의해서 포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나.   당사는 택배 운송 도중 발생한 파손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   반드시 박스 포장을 해 주시고, 내용물은 완충 기능이 있는 재질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라.   당사에서는 운송 도중 발생한 포장 박스 및 포장지 훼손에 대한 책임은 지지 않으며 포장에 사용된 박스 및 포장재는 되돌려 드리지 않습니다.

마.   서비스 대상 품목 외 추가 내용물을 동봉하는 경우 이에 대한 메모를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2.     택배 비용 규정

가.  택배 자동 수취 거부

     구입일과 상관없이 지정 택배사(CJ대한통운 1588-1255)외에 타 택배(, 지하철 택배, 편의점 택배 포함)나 우편(우체국 소포, 등기, 국제우편 등) 등을 이용해서 착불로 발송한 경우

     택배 운송장에 보내는 사람 정보(성함, 연락처, 주소 등) 미 기재된 경우

나.  사용자 택배비 선불 부담

      구입일로부터 14일이 경과한 경우 택배사 상관없이 사용자 선불 부담

l  당사의 지정 택배사(CJ대한통운 1588-1255)외에 타 택배나 우편 등을 이용해 착불로 발송한 경우 수취 거부 되어 자동 반송 처리 됩니다.

다.  당사 왕복 비용 모두 부담

      구입일로부터 14일 이내(증빙자료 첨부)에 정상적인 사용 중 발생한 초기 불량일 경우

l  구입일 증빙 자료 : 신용카드 전표, 현금영수증, 지출증빙, 온라인 구매 내역서 등(간이영수증은 해당 안됨)

l   당사의 지정 택배사(CJ대한통운 1588-1255)를 이용한 경우만 해당 되며
지정 택배사(CJ 대한통운) 아닌 타사 택배(착불)는 어떤 경우라도 자동 수취거부 됩니다.

라.  왕복 비용 모두 고객 부담

    당사(대원CTS)에서 판매된 제품이 아닌 경우

    천재지변, 소비자 과실 등에 의한 외관 손상 및 파손 등으로 인해 서비스가 불가한 경우 구입일과 상관 없이 왕복 비용 모두 사용자 부담

    퀵 서비스, 지하철 택배, 국제 우편 등

    보증 기간 만료 제품(점검(TEST) 서비스를 요청할 경우)

    Lexar 전 제품 구입일로부터 6개월 지난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