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센터안내

택배 센터 안내

택배를 이용한 A/S 서비스 안내입니다.

AMD / ASUS / ASROCK / AFOX / MICRON / TUL/ LUMING / ROCCAT & TURTLE BEACH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 142, 삼원빌딩(원효로3가) 지하1층 대원씨티에스 기술지원센터
대표번호 : 1599 - 3999

WD-SanDisk 교환센터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109, 나진전자월드빌딩 1층 대원씨티에스 WD교환센터
대표번호 : 1800 - 0604

택배 서비스 이용안내

  • 택배 수거 신청 후에는 택배 기사님이 방문하기 전에 제품을 박스 포장해 두셔야 합니다.
  • A/S 신청시 고객님의 성함, 연락처, 주소, 동봉한 물품 내역 (모델넘버/시리얼넘버), 고장 증상 등을 메모하여 동봉해 주시기 바랍니다.
  • 국내 발송만 가능하며 해외 발송은 되지 않습니다.
  • 당사 지정 택배사는 CJ대한통운(1588-1255) 입니다.
제품 포장 시 유의사항
제품 포장 시 유의사항

가.파손에 주의해서 포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나.당사는 택배 운송 도중 발생한 파손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반드시 박스 포장을 해 주시고, 내용물은 완충 기능이 있는 재질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라.당사에서는 운송 도중 발생한 포장 박스 및 포장지 훼손에 대한 책임은 지지 않으며 포장에 사용된 박스 및 포장재는 되돌려 드리지 않습니다.

마.서비스 대상 품목 외 추가 내용물을 동봉하는 경우 이에 대한 메모를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택배 비용 규정
택배 비용 규정
가.택배 자동 수취 거부
  • 구입일과 상관없이 지정 택배사(CJ대한통운 1588-1255)외에 타 택배(퀵, 지하철 택배, 편의점 택배 포함)나
    우편(우체국 소포, 등기, 국제우편 등)등을 이용해서 착불로 발송한 경우
  • 택배 운송장에 보내는 사람 정보(성함, 연락처, 주소 등) 미 기재된 경우
나.사용자 택배비 선불 부담
  • 구입일로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 택배사 상관없이 사용자 선불 부담
    ※ 당사의 지정 택배사 외에 타 택배나 우편 등을 이용해 착불로 발송한 경우 수취 거부 되어 자동 반송 처리 됩니다.
다.사용자 택배비 미 부담
  •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증빙자료 첨부)에 정상적인 사용 중 발생한 초기 불량일 경우
  • AS센터에서 교체 받은 제품이 초기불량일 경우 (교체일로 부터 14일이내) 단, AS센터에서 안내를 받은 경우만 해당 됩니다.
    ※ 구입일 증빙 자료 : 신용카드 전표, 현금영수증, 지출증빙, 온라인 구매 내역서 등(간이영수증은 해당 안됨)
    ※ 당사의 지정 택배사를 이용한 경우만 해당 되며 지정 택배사가 아닌 타사 택배(착불)는 어떤 경우라도 자동 수취거부 됩니다.
라.왕복 비용 모두 고객 부담
  • 당사(대원씨티에스)에서 판매된 제품이 아닌 경우
  • 천재지변, 소비자 과실 등에 의한 외관 손상 및 파손 등으로 인해 서비스가 불가한 경우 구입일과 상관 없이 왕복 비용 모두 사용자 부담
  • 퀵 서비스, 지하철 택배, 국제 우편 등
  • 보증 기간 만료 제품(점검(TEST) 서비스를 요청할 경우)
  • Lexar 전 제품 구입일로부터 6개월 지난 제품